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민주당 경선에서 치열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안희정씨와 안희정 부인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안희정은 다들 아시죠?


현재 충청남도 지사를 맡고 있으며, 대연정과 선의 발언으로 최근 곤혹을 치르고 있습니다.



반면 안희정 부인 민주원에 대해서는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 글의 주제는 안희정 부인 민주원 프로필 입니다.


민주원이라는 여성은 어떤 여성일까요?



민주원 나이는 올해 만으로 53세입니다. 



안희정 나이보다 1살 연상이에요. 연상연하커플이네요. (하지만 사실은 민주원 나이와 안희정 나이 모두 1964년생으로 동갑입니다. 안희정이 1년 늦게 출생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민주원 나이가 한살 더 많은 연상연하커플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안희정은 민주원을 어떻게 만났을까요? 안희정 러브스토리는 어떻게 될까요? 





그들은 캠퍼스 커플이었습니다. 





따라서 안희정 부인 민주원 학력은 안희정과 같이 고려대학교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두분다 공부를 잘하셨네요.

안희정 러브스토리를 들어보면 돈이 없어서 걸어서 데이트를 많이도 했다고 하네요.

운동권에서 꽃핀 안희정 러브스토리인것 같습니다. 


안희정 아들은 2명입니다. 

각각 1993년, 1996년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직 공부를 열심히 해야할 나이죠.


민주원 직업은 무엇일까요?

안희정 부인 민주원 교사 출신인데요. 지금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1992년부터 10년동안 고등학교 교사로 사회수업을 가르쳤는데, 지금은 그만두었죠.



안희정 충남지사가 되고 나서부터는 사회봉사활동에 집중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실 민주원에 대해서 알아보시면 정말 고생을 많이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결혼의 시작이 안희정 지사 감방에서 나왔을때 였고, 감방갔다온 남편이 직업을 잘 구할 수 없어 초기 결혼생활이 어려웠다고 하네요.



또한 충남지사, 대권도전등 어려운 길을 가고자 할 때 묵묵히 옆에서 도움을 주었다고 합니다.

아니 지금도 주고 있죠.


실제로 안희정 충남지사의 남편으로써 점수는 50점이라고 합니다. 


안희정 부인 민주원 정말 대단한 사람같습니다.

이상으로 민주원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에서는 민주원 학력, 나이, 직업 교사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