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에 위기가 봉착한 것 같습니다.
현금흐름을 꾸준히 만들어 주었던 AOA에 문제가 생겼는데요. 어떤 문제일까요
AOA 초아는 오늘 팀을 탈퇴하겠다는 이야기를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요.
초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메시지를 보면 AOA 탈퇴 의사가 강한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aoa 초아 잠적 소식이 들렸는데 이게 사실은 아니었나 보네요.
AOA 초아 탈퇴이유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결국은 불면증과 우울증인 것 같습니다.
초아는 지난달에 30대 기업가와의 교제설이 터진 적이 있죠.
당시 핫 이슈였는데요.
제대로 파악하기는 어렵지만 교제때문에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네요.
AOA 초아 탈퇴 소식을 남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불면증과 우울증이 심하다는 점을 알렸는데요.
활동을 하면서 마음은 울고있는데 밝게만 보여하는 일이 반복이 되어 자신의 증세가 심해졌다고 합니다.
스스로 채찍질을 할 수록 점점 병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고 적혀있는데요.
역시 인기 연예인을 하는 것은 쉽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렇게 밝아보이던 초아도 결국은 자신을 속이고 웃음을 짓고 있는 것이었으니 말입니다.
aoa 초아 탈퇴가 조금은 아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네요.
하지만 아픈것이라고 한다면 충분히 이해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아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소속사와 혐의를 하고 AOA 탈퇴를 공식적으로 하게되었고 멤버들을 응원한다고 적혀있는데요.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부랴부랴 진화에 나섰습니다.
FNC측은 현재 초아 탈퇴에 대해서는 협의중이며 결정된바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먼가 아귀가 맞지 않네요.
초아의 이야기와 소속사 이야기가 다르니 말입니다. 아무튼 초아는 탈퇴에 대한 의지가 굉장히 강해보이네요.
소속사도 AOA 초아 탈퇴에 대한 내용을 부정하지 않았으니 시기의 문제이지 결정의 문제인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먼가 아쉽네요. 초아를 더이상 AOA에서 볼 수 없다니 말이죠.
초아는 그간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약도 먹어보고 2년 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다고 밝혔는데요.
피곤함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라서 활동 중단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AOA 초아 탈퇴에 대한 결정적인 부분은 활동 중단으로 인해서 부정적인 관심이 늘어나고 이 부분이 팀에 대한 피해가 간다고 생각을 하는 것 같은데요.
사실 연예계 쪽은 얼굴이 보이지 않으면 부정적이거나 대중의 기억에 잃어가기 쉽죠.
이 부분도 초아에게는 스트레스였나 보네요.
AOA 초아 탈퇴 이후에는 방송 말고 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고 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결정에 응원을 합니다만, AOA 팬들은 그렇지 않나 보네요.
벌써부터 돌아오라는 이야기가 많이 보이네요.
AOA 초아의 탈퇴 결정이 아쉽기는 한가봅니다.
초아 과거 사진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초아 탈퇴에 대한 공식적인 의견을 내놓았네요.
FNC측은 초아 탈퇴에 대해서 초아와 충분히 협의하겠다는 입장인데요. 회사는 당사자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어제 이야기된 초아 탈퇴는 여전히 결정이 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이는 여러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이 있기 때문에 협의가 필요하다는 입장인데요.
결정이 되면 다시 공식적인 의견을 내 놓는다고 이야기하네요.
AOA 초아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하네요.
초아 탈퇴에 대한 기사가 많아지자 이전의 성지글이 핫하게 이슈를 받고 있습니다.
성지글의 위치는 바로 디시인사이드 인데요. 해당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상 AOA 완전체는 이번이 마지막 활동이다. 믿기 싫고 힘들겠지만 소름 돋게도 이 모든 게 초아 때문. 길게 얘기하진 않겠다. 한번 지켜봐라
이는 지난 2월에 올라온 글이라서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결과론적으로 맞춘 것일 수도 있겠지만, 5월에도 한차례 더 나왔습니다.
앨범이 안나올 가능성이 90%이며, 기자들도 이미 다 알고 있는 상태라고 말이죠
돈 많은 남자 이야기도 나오는데, 곧 이어 초아는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나기도 하죠
열애설이 터지자 초아는 아니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 최근 여행을 같이 다녀온 정황도 포착이 되었다고 하네요.
먼가 진실게임이 필요할 듯 합니다.
aoa 초아 잠적에 이어 탈퇴까지 왠지 그녀가 연예계에 대한 흥미와 미련이 모두 떨어진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