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모음

라붐 솔빈 성형전

꿀꿀! 2016. 9. 5. 00:30



라붐 솔빈 성형전 지금과 비슷, 나이, 몸무게, 키만 달라졌네요.


해피투게더, 아는형님등을 통해서 확실히 사람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솔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솔빈은 라붐소속으로 NH EMG, 내가네트워크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라붐 솔빈의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 솔빈 나이 : 1997년 8월 19일
  • 솔빈 키 : 169cm
  • 솔빈 몸무게 : 48kg
  • 소속그룹 : 라붐
  • 소속사 : NH EMG, 내가네트워크
  • 솔빈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기,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인이 이슈가 되면 관련 이슈에 대한 사진들이 나돌아 다니죠.

라붐의 솔빈의 경우 솔빈 성형전이 상당히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가 초등학교 시절 진실게임에 나왔던 경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사자에게는 잊고싶은 과거이지 않나 싶네요. 솔빈 코 성형에 대한 이슈도 있었는데, 이 사진이랑 비교하면 조금 오똑해 진 것을 제외하고는 그대로인 것 같네요.



당시 인디언 소녀로 열연을 펼쳤던 적이 있어요.

라붐 솔빈 성형전을 보면 현재의 얼굴이 보이네요. 


얼굴에 볼살등이 있기는 하지만 지금의 얼굴형태를 그대로 지니고 있어요.



역시 원판 불변의 법칙이 여기에서도 존재하나 봅니다.  솔빈 코도 오똑, 입도 이쁘징하네요.



이랫던 라붐 솔빈 성형전이 현재는 아래와 같이 바뀌었습니다.

솔빈 코는 좀더 오똑해진 것 같기는 하네요. 




살짝 의느님 힘을 빌려나 싶기도 하지만, 기존의 사진에도 코가 높아서 크게 바뀐지 잘모르겠어요. 

특히나 졸업 앨범에 있는 솔빈 과거 사진은 현재와 완전 똑같네요.


솔빈 코도 이때부터 높았나 봅니다.

화장만 안했지 여전히 미인형의 매력적인 얼굴이 들어있네요. 




컬투쇼에서 김정환이 14살이나 어린 솔빈이 이상형이라 밝혔습니다.

충분히 남자들의 이목을 이끌며, 이상형이 될만한 자질이 있다고 봐요.




이상 솔빈 과사와 현재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왕성활 활동 부탁드립니다. 꾸벅!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