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추천 및 전직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모바일로 만드는 MMORPG의 한계를 깨부셨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레볼루션이기에 좀 더 신경을 쓰고 게임을 해봐야겠습니다. 


또한 MMORPG이기 때문에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전직에 대해서도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전직만큼 중요한 건 없기 때문이죠. 




이번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전직 정보는 제가 만든것은 아니구요.

공개카페의 토이님의 자료입니다. (토이님은 글루디오 7섭에서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전직 정보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휴먼은 팔라딘, 워로드, 트레져헌터, 호크아이, 소서러, 비숍으로 구분이 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 캐릭은 힐러로 많이들 알려져있죠. (힐러가 좋아서 그런건 아닙니다.)


핵과금 유저들이 힐러를 잘 안해서 힐러가 소중하기 때문에 템빨이 약해도 찾게된다는 점때문입니다. 




엘프도 템플나이트, 소드싱어, 플레인웤, 실버레인저, 스펠싱어, 엘더로 구분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휴먼 힐러보다 엘프나 다크엘프 힐러가 더 좋아보입니다. 특히나 엘더는 한번에 높은 힐을 해주고, 스킬 쿨타임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장 선호합니다. 


다크엘프도 실리엔나이트, 블레이드댄서, 어비스워커, 팬텀레인저, 스펠하울러, 실리엔엘더로 구분이 되는데요.

실리엔 엘더의 경우에는 힐러라기 보다는 보조 캐릭에 가깝기 때문에 엘더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따라서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추천은 엘더다! 무과금 유저들의 희망이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 케릭터 전직 정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