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모음

구자명 복면가왕 김탁구

꿀꿀! 2017. 3. 26. 21:3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구자명이 지상파에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구자명은 위대한탄생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를 한 연예인인데요.




그간 문제가 있어서 방송에 나오지 못하였죠.

과거 구자명 음주운전 사건으로 왕성히 활동을 해야하는 시점에서 그만 나락에서 떨어져버린 경험을 가지고 있죠.


음주운전에 대한 결과로 방송중인 프로그램에서도 하차를 했고, 활동도 쉬었습니다.



물론 구자명 음주운전 자체가 나쁜 것이기 때문에 방송을 못하게 하는것도 맞습니다. 



지금은 자숙할만큼 자숙을 했고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해도된다는 그런 생각이 들기는 하네요.


물론 한번더 구자명 음주운전 사건이 발생을 하면, 재기의 기회를 박탈해야하는 것도 맞겠죠.


구자명은 복면가왕 김탁구 정체인데요.

오랜만에 만난 구자명이 반갑기 그지없었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사실 구자명 근황에 대해서는 크게 궁금해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방송에 나오는 것을 보니 반갑기는 하네요. 근데 얼굴이 살짝 달라진 것 같아서 구자명 성형 의심을 살짝 해보기도 합니다.



물론 살이 빠진걸수도 있구요. 


역시나 구자명 노래실력하나는 장난아닙니다.

들을때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노래실력 하나만은 인정해줘야 할 것 같네요.



구자명 축구선수로 계속 남았으면 이런 노래를 들을 수가 없었겠죠.

위대한 탄생 나오기전 구자명은 축구선수였던 부분이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복면가왕 김탁구는 천년의 사랑을 부르며 미스코리아 진달래를 꺾고 가왕에 진출을 하엿는데요.

가왕전에서 그만 1표차이로 져서 가왕 등극에 실패하였습니다.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가왕할 수 있었는데, 51대 49라니요. 



그리고 나서 복면가왕 김탁구 정체가 구자명인게 밝혀졌죠.


방송에서 구자명 음주운전에 대한 부분이 나왓는데요.

2014년 음주운전 혐의로 방송을 그만두고, 7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돌아왔다고 합니다.



사회복무요원 시절 다시 가수를 할 수 있을까 많이 걱정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이렇게 돌아와서 노래를 불러주니 좋은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 김탁구로 돌아온 구자명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되는데요.

앨범도 곧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복면가왕을 시작으로 활동을 왕성히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검 1위했으니 가능성은 있다고 봐야죠




음주운전과 같은 실수 하지말고 활동을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구자명 복귀가 반가우신분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