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모음

수상한 가수 갑수 정희주

꿀꿀! 2017. 7. 15. 01:46

안녕하세요.


오늘 방송한 수상한 가수가 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수상한 가수는 복면가왕을 히트시킨 민철기 PD의 새로운 작품인데요.



MBC에서 tvN으로 이적하면서 만든 새 프로그램이기도 하죠. 이 프로그램은 실력은 뛰어지만 여전히 무명가수로 활동하는 가수들을 초대하여 노래를 부르게하고, 기성가수가 립싱크를 하게 하는 음악 예능인데요.


실제로 무명가수가 노래를 부른다는 점에서 참신한 포인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복면가왕은 복면에 숨어서 노래를 부르지만, 수상한 가수는 립싱크 가수대신 노래를 부른다는 차이가 있는데요.



인기 가수가 립싱크를 하기 때문에 복면 가왕때보다 무명 가수 섭외가 더 어려울 것 같았는데, 크게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민철기 PD는 수상한 가수에 대해서 복면가왕을 역발상 했다고 하는데요.




민철기 PD는 실력은 출중하지만 인지도가 부족한 가수들의 노래를 듣는 것에서 나아가 그들의 인생을 이야기하고, 기성가수와 무명가수의 상호작용도 볼 수 있다고 이 프로그램의 이점을 설명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강호동은 무명가수의 인생을 연기해야 하는 기성가수들이 그 분들의 간절함을 알기에 너무나 부담감을 느끼더라면서 무대의 감동을 이야기하였죠.


또한 강호동은 숨소리 하나까지 전달해야 하는 가수들의 몰입감, 긴장감이 빚어내는 복잡하고 짜릿한 흥분이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자신의 새 프로그램을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방송한 수상한 가수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인기 가수와 무명 가수의 콜라보가 생각보다 괜찮았기 때문인데요.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여기에 나오는 무명가수는 무대에 섬으로써 무명가수의 끝을 볼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정말 PD와 강호동의 이야기대로 감동이 있는 무대같아요.

왠지 신의 목소리의 일반인들을 보는 기분이랄까요. 일반인으로 부터 나오는 감동은 가수의 2배이상이었기에, 무명가수들도 그럴 것 같습니다.



수상한 가수에서는 무명가수들이 노래를 부르고, 유명 연예인들이 립싱크를 하였는데요.

스타들과 무명가수들의 싱크가 잘 맞더라구요.


연습을 정말 많이 한 것 같았습니다.

첫 화라서 긴장할 줄 알았는데 역시 연예인들은 연예인들이었습니다.


괜히 스타가 아니더라구요. 



오늘은 수상한 가수 갑수가 나왔는데요. 

벌써부터 수상한 가수 갑수가 누구냐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갑수는 황보라가 립싱크를 하였는데요. 



일단 갑수가 정희주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갑수는 2010년에 방송된 위대한 탄생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6위권에 들었던 실력파인데요.

그래서 정희주라는 이야기가 나온겁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끝이 나고 누리꾼들이 대출동하여 갑수 정체를 찾았습니다. 


갑수는 현재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을 가르치고있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이후 기획사에 들어갔지만 앨범 데뷔가 미뤄져서 트리이너로 살고있다고 하네요.



조금은 속상한 상황인것 같습니다. 



일단 지목이 된 정희주가 누굴까요



정희주는 위대한 탄생 시즌1의 유명인사인데요. 하지만 소속사 문제로 2013년 다시 학교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안성옥 교수를 만나게 되고 다시 음악에 대한 열정을 느끼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를 안성옥 교수를 통해서 하게 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지금도 계속 가수의 꿈을 꾸고 있는데요. 현실은 녹록치 않은 것 같네요.

정희주 나이는 올해 32살이라고 하네요. 1986년생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정말 앨범을 내고 활동을 열심히 해야할 나이네요.


정희주 정말 열창하는 모습이 아름다운 가수인데요.

오래되었지만 위대한 탄생의 모습이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일이 좀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정희주 화이팅 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