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산다라박 김현진이 영화 치인트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웹툰으로 시작한 치인트가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만들어진다고 하는데요.



드라마는 결론이 좀 영아니라서 마지막에 흥미가 떨어지긴 했지만 말입니다. 


치인트 작가는 돈을 참 많이 버실것 같네요.

참고로 치인트 작가는 순끼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치인트 제작사는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인데요. 



오늘 제작사는 산다라박 김현진의 치인트 합류를 밝혔습니다.


산다라박은 2NE1이 해체되고 나서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로 나서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4월에는 원스텝이라는 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죠.




일단 원스텝부터 잘되야 앞으로 연기자 생활이 편해질텐데요.

기대를 해봅시다.




가수에서 연기자의 모습 기대가 되네요.

치인트 산다라박 역은 여주인공 홍설의 절친 장보라로 나올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다들 아시다 싶이 매우 감성적인 역할이죠.


영화에서도 홍설과 티격태격할것인가, 권은택과 러브라인이 형성이 될 것인가 기대가 되네요.



이 부분 산다라박이 어떻게 할지 궁금하네요. 

드라마에서는 역을 박민지가 맡았습니다. 


장보라와 연기를 하게될 권은택 역으로는 김현진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김현진은 원래 패션모델이었죠.

하지만 곧 나올 맨투맨 드라마를 통해서도 안방에서 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남주혁이 권은택역을 맡았는데, 남주혁보다 잘할지 걱정이 살짝되기도 합니다. 


장보라 권은택에 대한 배역이 오늘 산다라박 김현진으로 결정이 된 것으로 보이네요. 권은택은 보라를 짝사랑하는 역할이죠. 홍설, 장보라, 권은택이 항상 붙어 다니는데 영화 치인트에서 어떻게 그려질까요?




산다라박 김현진 모두 주인공은 아니지만 배역 비중이 상당히 큰데요.



산다라박 김현진은 박민지 남주혁 캐미를 이겨내야한다.



이 둘이 잘해낼지 살짝 걱정도 됩니다.


워낙 인기 웹툰이라 영화 치인트도 크게 무리가 없다면 흥행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산다라박 김현진 궁합이 어떻게 될지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현재 영화 치인트 라인업은 박해진 오연서 유인영 박기웅 오종혁이 결정이 되었구요.

오늘 박산다라, 김현진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보니 가수출신 연기자가 2명이나 되네요.

오종혁 산다라박 말이에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영화 치인트가 기대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